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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스 머스트 다이(Death Must Die)

데스 머스트 다이(Death Must Die) 공략: 모든 스킬 효과 정리

by 박박진진규규 2024. 1. 18.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든 스킬 효과 정리입니다.

 

저는 유니티 번역이 좀 부자연스럽고

 

보기 힘들어서 직접 하면서 해석하는 편입니다.

 

이왕 하는김에 정리해서 글로 남겨 두려고 합니다.

 

여담으로 공격 축복(Attack Blessings)중에 Krom의 Rampaging Strike 설명이

Merris(마법사)만 다른데 효과(투사체 넉백 부여)는 비슷하니 따로 분류는 하지 않았습니다.

 

스킬의 자세한 사항은 적지 않았습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Summer
축복 설명 등급

Vengeful Strike
 공격이 강해지고 화상 상태를 적용시킵니다. N/A/E/M

Breath of Fire
n회 공격할 때마다 불의 숨결이 앞의 적을 불태웁니다. N/A/E/M

Combust
불타는 적을 n회 처치 시, 폭발 피해와 함께
적들을 넉백시킵니다.
N/A/E/M

Flare
적이 공격할 때 적에게 확률적으로 불화살을 발사합니다.  N/A/E/M

Incineration
불타는 적이 죽을 시 을 남깁니다. N/A/E/M


Meteor Shower
하늘에서 메테오를 떨어뜨립니다.
적에게 피해를 주고 땅을 불태웁니다.
N/A/E/M

Trail of Fire
공격이 강해지고 화상 상태를 적용시킵니다. N/A/E/M

Vehemence
주문 피해가 증가합니다. N/A/E/M

Fire Dragon
붉은 용이 함께 싸우며, 용의 숨결로 적을 불태웁니다. L

Gehenna
당신이 입히는 모든 종류의 피해가 경험치를 줍니다.
(경험치 0.03)
L

Inferno
불의 고리가 퍼져나가고,
스쳐 지나가는 모든 것에 피해를 주고 불태웁니다.
L


krom

Rampaging Strike
공격이 강해지고 적을 넉백 시킵니다. N/A/E/M

Blades
회전하는 칼날을 소환하여
적에게 피해를 주고 파열 시킵니다.
N/A/E/M

Bloodlust
파열된 적마다 추가 공격 속도를 얻습니다. N/A/E/M

Chains of War
공격 시 확률적으로 체인을 소환합니다.
일정 시간동안 몸 주변을 돌며
적들을 파열시키고 피해를 주며 넉백 시킵니다.
N/A/E/M

Charge
대쉬 시 피해를 주고 적을 넉백 시킵니다. N/A/E/M

Knockback
넉백 효과가 증가합니다. N/A/E/M

Shurikens
적에게 공격을 맞췄을 때 적 뒤로
표창이 발사되어 피해를 주고 파열 시킵니다.
N/A/E/M

War Pact
적의 보호막에 입히는 피해가 증가합니다. N/A/E/M

Fatality
낮은 체력의 적에게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체력 50% 이하의 적에게 200% 추가 피해)
L

God of War
받는 피해와 가하는 모든 피해가 증가합니다.

(받는 피해 20% 증가, 가하는 피해 150% 증가)
L

Hemorrhage
각 연속적인 피해 종류마다 파열이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오역 주의)

Rupture deals more damage for each consecutive instance of damage.
L


Mort

Deadly Strike
공격이 강해지고 저주 상태를 즉시 발동합니다. N/A/E/M

Lifelink
대쉬 시 적을 흡수합니다.
체력이 30%보다 낮다면 치유합니다.
N/A/E/M

Execution
적을 처치할 때마다 약한 경험치 파편을 확률적으로 생성한다.

저주받은 적은 경험치 파편을 떨어뜨릴 확률이 높습니다.
N/A/E/M

Necremancy
일정 수 만큼 적을 처치하면 해골을 소환합니다.
저주받은 적을 처치해 나온 해골은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N/A/E/M

Mayhem
적을 저주로 처치할 시 영구적으로 피해가 증가합니다. N/A/E/M

Ravens of Pestilence
까마귀를 소환해 적을 공격합니다.
저주를 적용시킵니다.
N/A/E/M

Serendipity
운이 좋아집니다. N/A/E/M

Sickles of Mort
6회 타격 시 마다 낫을 발사합니다.
공격 피해의 n%만큼 피해를 입히고 공격 상태를 적용합니다.
N/A/E/M

Soulstealers
공격 시 확률적으로 유령을 생성합니다.

유령이 통과하는 모든 적은 저주에 걸리고,
 현재 체력의 n%만큼 잃습니다.
N/A/E/M

Malady
적이 죽을 때 갖고 있던 상태이상을
상태이상이 없는 적에게 뿌립니다.
L

Vampirism
방어력으로 피해를 줄일 수 없습니다.
적을 타격할 때 마다 체력을 회복합니다.
L


Moirai

Critical Strike
확률적으로 공격이 300%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크리티컬 확률 증가)
N/A/E/M

Curiousity
더 자주 아이템이 떨어집니다.

(힐, 자석 등 적에게 아이템 떨어질 확률 증가)
N/A/E/M

Elusion
회피 증가합니다. N/A/E/M

Fortune
신의 제안을 바꿀 수 있는 주사위를 얻습니다.

(각각 n개씩 얻습니다. 밴, 리롤, 얼터레이션)
N/A/E/M

Fury
공격 속도가 빨라집니다. N/A/E/M

Might
공격 범위가 넓어집니다. N/A/E/M

Splinter
공격 투사체가 증가합니다. N/A/E/M

Sprint
대쉬 거리가 증가합니다. N/A/E/M

Vigor
체력이 증가합니다. N/A/E/M

First Strike
피해를 입지 않은 적에게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L

Fleet-Footed
연속으로 더 많이 대쉬할 수 있습니다.

(대쉬 횟수 1회 증가)
L


Winter

Chiling Strike
공격이 강해지고 냉각 상태를 적용시킵니다. N/A/E/M

Bright
무작위로 서리 구역이 만들어집니다.
서리 구역은 적에게 피해를 주고, 냉각시킵니다.
N/A/E/M

Dive
대쉬 시 피해를 입히고
냉각시키는 얼음 파편을 뿌립니다.
N/A/E/M

Frost Ring
n회 공격할 때마다 당신에게
서리 반지가 생겨 적들을 얼립니다.
N/A/E/M

Frozen Treasure
얼었거나 냉각 면역?(chill immune)인 적을 처치 시,
아이템을 떨어뜨릴 확률이 높아집니다.
N/A/E/M

Icebound
고정된 적은 더 큰 피해를 입힙니다. N/A/E/M

Path of Frost
당신이 가는 길을 따라 서리의 흔적을 남깁니다. N/A/E/M

Thaw
고정된 적에게 입히는 공격 피해가 증가합니다. N/A/E/M

Wintertide
주문 범위가 증가합니다. N/A/E/M

Chill to the Bone
적을 얼리는 데 필요한 냉각 스택을 줄입니다. N/A/E/M

Frost Dragon
청룡이 주위를 맴돌며 적을
냉각시키는 숨결을 내뱉습니다.
L

Hoarfrost
적들에게 적용된 상태마다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L

Shatter
일정 체력 이하로 내려간 냉각 혹은 동결된 적은 즉시 산산조각 나고 죽습니다. L

World Freeze
모든 적들은 매 초마다 냉각 스택을 얻습니다. L


Time

Warped Strike
공격이 강해지고 적중 시 확률적으로
경험치 파편을 떨어뜨립니다.
N/A/E/M

Vortex
대쉬 시 적들을 끌어당기는 소용돌이를 생성합니다. N/A/E/M


Alteration Ritual
레벨업 시 일정 시간동안
무작위 축복을 얻습니다.
N/A/E/M

Deadlook
주문 지속 시간이 증가합니다. N/A/E/M

Force
경험치 획득 거리가 증가합니다.

경험치 파편이 적을 통과할 때마다
경험치에 따라 피해를 입힙니다.
N/A/E/M

Gem High
경험치 파편을 얻을 시
이동속도, 공격&주문 속도를 일정 시간 동안 얻습니다.

파편 획득 시 지속 시간 갱신
N/A/E/M

The Summoner
매 60초마다 영구적으로 소환수의 피해 증가. N/A/E/M

Time Field
타임 필드를 생성합니다.
공간 안에서 모든 과 투사체가 느려집니다.
N/A/E/M

Wisdom
더 많은 경험치를 얻습니다. N/A/E/M

Temporal Lord
죽을 시 과거로 돌아갑니다. L

The Taste of Time
매초 적들이 6% 체력을 잃습니다. L


Leigong

Wrathful Strike
당신의 공격이 더 강해집니다.
공격 시 확률적으로 한 번 더 공격합니다.
(운에 영향을 받음.)
N/A/E/M

Ball Lightning
대쉬 시 파괴적인 번개 공으로 변합니다.
이 상태에선 공격은 불가능 합니다.
N/A/E/M

Brevity
주문 속도와 쿨다운이 빨라집니다. N/A/E/M

Chain Lightning
공격 시 확률적으로 연쇄적인 번개를 일으킵니다.
(운에 영향을 받음.)
N/A/E/M

Haste
이동속도가 빨라집니다. N/A/E/M

Lightning Bolt
특정 거리를 이동할 때마다
근처의 적에게 번개가 떨어집니다.
N/A/E/M

Lightning Orbs
전장에 번개 구체를 생성합니다.
구체는 일정 시간이 지나거나 n회 공격 후 사라집니다.
N/A/E/M


Lady Justice

Merciful Strike
공격이 강해지고 약화 상태를 적용시킵니다. N/A/E/M

Celestial Wings
대쉬 시 잠시 공격 시 이동속도 패널티가 줄어듭니다. N/A/E/M

Consecration
적이 피해를 줄 경우, 피해의 일정 비율을 회복하고
적에게 몇 배의 피해로 되돌려준다.
N/A/E/M

Divine Shield
다음 번에 피해를 막아줍니다.

이 축복의 쿨다운은 쿨다운 감소 대신
피해 저항력에 의해 감소됩니다.
N/A/E/M

Inner Peace
매초마다 체력을 재생합니다. N/A/E/M

Protection
방어력이 증가합니다. N/A/E/M

Purification
회복 시 더 많은 체력을 회복합니다. N/A/E/M

Reprisal
적이 공격할 때 확률적으로 강타합니다.(기절) N/A/E/M

Day of Judgment
화면에 있는 모든 적을 즉시 죽입니다.(보스 제외)

(쿨타임 28초)
L

Pandemonium
갖고 있는 모든 축복의 등급을 상승시킵니다. L

[글을 마치며]

요즘 게임을 잘 안 하다 보니 글을 안 썼네요.

 

티스토리에 작성 중인 글이 있길래 마저 적습니다.

 

아마 데스 머스트 다이 글은 이게 마지막이 될 것 같네요.

 

아직 못 푼 정보들이 있긴 한데 별 도움이 안 될 것 같아 올리지 않겠습니다.

 

대충 찾아보시면 다 찾으실 수 있을 겁니다.

 

감사합니다.